
반짝이는 목걸이에 싣는 세계의 소망
지금도 지구 어딘가에선 많은 사람들이 굶주린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죠. 컨선월드와이드한국은 아동 사망 원인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영양실조를 극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반짝이는 은목걸이를 주문하면, 캠페인의 후원 수익을 해외 현장에 전달해요. 목걸이는 일상에 두루 함께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 고급스러운 925 실버에 2가지 펜던트로 의미를 더했습니다. 하나만 걸쳐도 포인트가 되고, 2개 목걸이를 레이어링해도 멋스럽죠.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김주령이 친선 대사로서 메시지를 이야기합니다. .


기아 극복에 앞장서는 컨선월드와이드
매년 에이즈, 말라리아, 결핵으로 세상을 떠나는 사람의 수를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기아로 목숨을 잃는다고 합니다. 특히 전 세계 5세 미만 아동 사망의 원인 45%가 영양실조와 연관되어 있죠. 국제 인도주의단체 컨선월드와이드한국은 극빈을 해결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 .

세상 모든 굶주림을 채우길 바라며
컨선월드와이드는 1968년 나이지리아의 비아프라 기근 때, 국제사회의 외면 속에 굶어 죽는 사람들을 살리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아일랜드에 위치한 국제본부를 중심으로 영국과 미국, 그리고 2015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 지부를 설립해 전 세계 기아와 극빈을 해결하고 있죠. 모두의 존엄한 삶은 작은 관심과 행동에서부터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목걸이처럼 반짝이는 마음
그렇게 기부를 목적으로 탄생한 은목걸이 2종. 925 실버로 제작해 고급스럽죠.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을 고르기만 하면 많은 사람들의 삶의 변화를 이뤄낼 수 있습니다.

목걸이의 디자인은 튀지 않고 단조로워요. 한눈에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풍겨 어떤 착장에도 조화롭죠. 심플하지만 은은히 포인트가 됩니다.



단순하지만 의미 있는 C 펜던트
펜던트는 2가지 모양으로 준비했습니다. 먼저 C 로고 펜던트는 심플하게 알파벳을 그렸죠.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0.5%의 사람들과 함께하며 어려움을 이겨내겠다는 컨선월드와이드의 정체성을 보여줍니다.



벼로 표현한 제로헝거(Zero Hunger) 펜던트
두 번째로 보여드릴 제로헝거 펜던트는 섬세하게 새긴 벼 심볼이 돋보여요. 전 세계 굶주림이 '0'이 될 때까지, 기아 극복을 위한 걸음을 멈추지 않겠다는 컨선의 의지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로 또는 같이
2개 목걸이를 레이어링해 연출해도 멋스러워요. 체인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각각 펜던트 크기가 달라 한데 겹쳐졌을 때 색다른 느낌을 자아냅니다.

친선 대사 김주령 배우가 전하는 메시지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김주령이 친선 대사로 나섭니다. 함께 기아 극복을 위해 힘쓰는 마음으로 메시지도 전달해요.


